"아모레퍼시픽 클렌징 최고" 테니스 여제 세레나 월리엄스, SNS서 공개

-인스타그램서 홈케어 과정 공개…아모레퍼시픽 클렌징 오일 극찬 

[더구루=길소연 기자]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홈케어 뷰티 꿀팁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월리엄스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홈케어 과정을 공개, 1200만 팔로워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평소 집에서 하는 피부 관리법을 공개한 것으로 윌리엄스는 메이크업을 지운 뒤 마스크 팩이나 LED 마스크 등을 이용해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세레나의 엘레강스 팁'으로 시작한 사진들을 보면 그녀는 집에서 호피 무늬 프린트 잠옷을 입고 머리는 하나로 묶은 뒤 와인을 즐기며 20분간 마스크팩 등을 이용해 뷰티케어를 한다. 

 

윌리엄스는 메이크업 클렌징 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소개했다. 그는 "(클렌징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팔로워들에게 직접 쓰는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며, 수분공급 등 스킨케어 비법을 공유했다. 

 

취침 전에는 LED 마스크도 했다. DMH의 LED 광선테라피 마스크로 15분간 관리해 피부 노화 및 피부개선등의 효과를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