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가공란 제품 ‘일타쌍란’ 출시…"두 가지 맛을 동시에"

 

[더구루=박상규 기자] 최근 바쁜 시간을 쪼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면서 오프라인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간편식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단백질이 풍부하며 지방, 비타민 등 영양소까지 함유하고 있는 완전식품 ‘가공란’에의 관심이 매우 크다.

 

기존 편의점에서 인기가 높았던 가공란 제품은 풀무원의 동물복지 훈제란, CJ프레시웨이의 반숙대란, 마루카네 코리아의 감동란, 행복담기의 동의훈제란 등. 여기에 ‘행복담기’가 GS25를 통해 새로 선보일 예정인 ‘일타쌍란’도 합류할 계획이다.

 

20일 출시한 일타쌍란은 구운란 1개, 반숙란 1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한 가지 제품에서 두 가지 맛을 모두 맛 볼 수 있다.

 

구성품 중 구운란은 맥반석에 구운 만큼 쫄깃하고 탱탱하며 간 없이 본연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동봉된 반숙란의 경우, 촉촉하고 목넘김이 쉬운 것이 특징. 노른자에 간이 잘 배어 감칠맛이 돌며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일타쌍란의 구운란과 반숙란은 각 1개씩 포장되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행복담기’의 제품들처럼 높은 영양성분을 지닌 제품이다.

 

행복담기 관계자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화투,고스톱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재미있는 간편식품”이라며 "기존 자사 제품인 동의훈란, 동의반숙란, 동의구운란, 메추리알쏙쏙, 훈제메추리알 등 가공란 제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행복담기는 1992년 대두식품을 모체로 출발해 알가공이라는 한 길만을 걸어온 국내 최고의 알가공 전문업체이다. 국내산 계란과 국내산 소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훈제 계란 개발 및 상품화에 성공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