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스톤, 일반 투자자 대상 신규 금융서비스 오픈

[더구루=홍성일 기자] 재테크 플랫폼 스타트업 윙크스톤은 법인∙자산가 고객들에게만 선보였던 비공개(프라이빗 모드) 서비스를 종료하고누구나 손쉽게 투자하고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는 재테크 플랫폼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윙크스톤에 따르면 지난 10개월간 진행된 프라이빗 모드 기간동안 집행된 누적실행액은 총 336억원이었으며 연체율 0%이었다. 

 

총 218억3천만원이 정상 상환되어 평균 수익률 8.92%을 기록, 높은 수익률과 투자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윙크스톤은 "그동안 쌓은 안정적인 실적과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2월부터 공개서비스를 제공"하며 "누구나 양질의 상품을 비교하고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윙크스톤은 투자 솔루션 '에이맵(aMAP™)'을 개발해 올해 상반기 중 기존의 투자상품에 추가할 예정이다. 

 

다중 대체 자산 재테크 포트폴리오인 에이맵(aMAP™)은 투자 금액과 기간만 입력하면 투자 상품을 조합해 최적의 자산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포트폴리오 서비스 상품으로 윙크스톤은 "복잡한 투자 방식으로 진입장벽이 높았던 재테크의 문턱을 낮춰 자산관리를 원하는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권오형 윙크스톤 대표는 "그동안 일반 투자자들은 제대로 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어도 진입장벽이 높아 그 혜택을 누릴 수 없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윙크스톤은 복잡한 투자의 시대를 끝내고 쉽게 투자하면서도 목표 수익률을 실현할 수 있는 '온투법 1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윙크스톤은 금융 및 기술 영역 평균 15년 경력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테크 플랫폼 기업으로 은행, 증권, 여신전문금융사, 저축은행, 회계법인 등에서 쌓은 금융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구성, 심사, 운영이 가능하며 이를 효율화하고 구현하는 기술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