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가 소개한 메디필 '빨강치약', 트러플소금으로 깔끔한 구강케어

-"유해성분 배제…온가족 함께 쓸 수 있어"

 

[더구루=박상규 기자] 가수 이지혜가 네이버 TV캐스트의 뷰티프로그램 '겟레디윗미'(Get Ready With me)를 통해 소개한 메디필 '허브피린 솔트 치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임신 중이었던 이지혜가 잇몸이 약해진 임산부들이 자극 없이 쓰기 좋은 치약으로 추천해 일명 빨강치약, 셀럽치약 등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허브피린 솔트 치약은 이탈리아산 트러플소금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임산부 뿐 아니라 평소 잇몸이 약해 양치질 중 피가 나는 경험을 하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탈리아산 트러플솔트'는 바닷물에서 나트륨만 분리한 정제염이 아니라 바닷물을 증발시켜 얻은 천일염에 최고급 송로버섯을 첨가한 프리미엄 트러플솔트라는 특성이 있다.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레티놀 등 성분이 풍부한 트러플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수세기 전부터 치료 식물로 사용되는 등 효과를 자랑해왔다.

 

이밖에 메디필 허브피린 솔트 치약은 은, 덴탈 클리닝 캡슐 등 살균과 치태 제거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불소 및 유해성분은 배제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트러플 명가인 사비나 타르투피사의 트러플솔트를 직수입해 만든 제품으로 구취제거, 충치예방과 함께 치아미백 등 효과가 있다"며 "하루에도 몇 번 씩 사용하는 치약인 만큼 안전하고 좋은 성분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필은 허브피린 솔트치약 외에도 '허브덴티클리틱 치약', '허브와일드 그린 치약' 등 다양한 치약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