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토너 패드' 헬프미꿀광-씨 패드 출시

[더구루=박상규 기자] 화장품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신제품 '헬프미꿀광-씨 패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원데이즈유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출시 전 진행하였던 텀블벅펀딩에서 3212% 라는 달성율을 채우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바 있다.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토너 패드로 브라이트닝케어, 보습 케어는 물론 각질 케어까지 가능하다.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리는 깔라만시와꿀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성분까지 첨부돼있다.

 

또한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비자극 제품으로 판단되었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자극 없이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세안 후 토너가 적셔진 패드의 거즈면으로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제거해주고 2차적으로 엠보싱면으로 닦아내어 사용한다.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출퇴근, 등하교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는 평가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헬프미꿀광-씨 패드는 데일리 토너 패드로 어떤 피부에도 사용 할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보습, 각질제거를 넘어 브라이트닝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원데이즈유'는 2015년 설립이후 소비자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물하여 행복한 하루, 매력적인 매일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해외 바이어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