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 일본 시장 출사표

다이마루백화점 고베점서 팝업…향수·바디케어 선봬
올 상반기 도쿄 이세탄백화점 팝업 성황리…인지도↑

[더구루=한아름 기자]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이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을 내세워 일본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팝업스토어와 온라인몰을 통해 현지 소비 접점을 확대한다. 

 

6일 일본 다이마루백화점에 따르면 호텔도슨이 오는 12일까지 효고현 고베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다이마루백화점 고베점은 JR산노미야역과 한큐 고베산노미야역, 한신 고베산노미야역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이 즐겨 찾는 쇼핑 명소 중 하나다. 일본 백화점 매출 상위 2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호텔도슨은 이 기간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향수 라인업은 △롤 더 다이스(스위트 우드향) △미스드 앤 번트(스파이시 플로럴향) △셀프 블룸(라이트 플로럴향) △살룻 투 유(소프트 시트러스향) 총 4종이다. 바디케어 제품 라인업은 △핸드크림 부케 드 플뤼르·주 드 라임 △핸드&바디세럼 그레타·보리스·브리 △핸드&바디워시 브레이드우드·머피·키츠로 총 8개로 구성돼 있다.

 

호텔도슨은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온라인몰을 오픈, 현지 사업 확장에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이다.

 

호텔도슨은 "국내 매장에서 일본 소비자들 방문과 구매가 많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현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도슨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국내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설립 초기에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을 컨셉으로 디퓨저 사업을 전개했으며, 이후 향수, 바디 케어, 핸드 케어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