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만두' 일본인 홀렸다…'日 코스트코 꼭 사야할 상품' 선정

-여성 정보사이트, 올해 코스트코 추천 제품 6종 선정
-CJ제일제당, 日 현지 생산거점 확보 시장 공략

[더구루=길소연 기자]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가 일본인의 입맛을 홀렸다.

 

비비고 만두가 일본 내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할 베스트 상품에 선정되면서 일본 시장 확대에 청신호가 켜졌다. 

 

30일 일본 여성 정보 웹사이트 ‘우먼 익사이트’(Woman Excite)는 고품질의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창고형 대형마트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할 상품 6종을 선정했다. 

 

우먼 익사이트가 뽑은 올해 코스트코 인기상품으로 △비비고(BIBIGO) 만두 △사쿠라 치킨 고기 △마스카포네 롤 △폴라레티 후르츠 △CP치킨 너겟 △닥터 브로너스 매직숍이다. 

 

우먼 익사이트는 비비고 만두는 물만두용이지만 군만두에도 적합하다며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비비고 시리즈는 항상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가족들의 식사를 위해 사쿠라 닭고기와 CP 치킨너겟도 추천했다. 이들 역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식탁을 즐겁게 해준다. 디저트 등 아이들 간식용으로 마스카포네 롤과 폴라레티 후르츠 등이 꼽혔다. 

 

또한 넉넉한 용량 등 가성비 최고인 제품올인원 비누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숍도 추천했다. 천연성분 100% 무농약 유기농 제품으로 순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일본 시장에서 CJ 비비고 만두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CJ제일제당의 일본 시장 확대를 긍정적으로 내다봤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023년 해외 만두 매출을 2조원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히 일본 시장은 지금까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판매왔지만 앞으로는 현지 생산거점을 확보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냉동혁신팀장은 "그룹의 전략 방향인 '한국 식문화 세계화'에 발맞춰 무한 잠재력을 지닌 만두 사업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겠다"며 "단순히 '한국식 만두'라는 음식의 개념을 넘어 세계적인 식문화를 주도하는 케이푸드(K-Food) 아이콘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배너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