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럼네이처, 日 어머니날 기념 '한정판 패키지' 할인 이벤트

50·60대 피부 고민 노화 착안…고객 접점↑
안티에이징 라인 최대 34% 할인…매출↑

[더구루=한아름 기자] 대화씨앤에프의 프럼네이처가 일본 뷰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현지 어머니의 날 특수를 잡기 위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프럼네이처가 내달 12일까지 일본에서 한정판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라쿠텐 △야후쇼핑 △큐텐재팬 △아마존재팬 △공식 온라인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만 진행된다. 

 

어머니의 날을 맞아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인텐스 트리트먼트' 전 품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아마이드 에센스와 플루이드, 크림, 아이크림, 앰플, 선스틱, 클렌징워터, 클렌징폼 등 11개 품목 중에서 4가지를 선택하면 최대 34%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 카네이션 색상을 그대로 담아낸 점도 특징이다. 

 

프럼네이처 측은 "일본 어머니 세대의 주축인 50·60대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노화라는 점에 착안해 보다 많은 현지 고객이 자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프럼네이처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머니의 날 매출 특수를 톡톡히 누리겠다는 전략이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일본에서 효도 선물로 불리며 가정의 달 시즌에 수요가 증가한다.게다가 코로나 엔데믹으로 마스크 착용이 끝나면서 스킨케어 소비 심리가 다시 팽창하는 가운데 프럼네이처가 특수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난 1995년 국내에서 설립된 대화씨앤에프는 2012년 스킨케어 브랜드 프럼네이처를 론칭했다. 2015년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프럼네이처는 일본에서 입지가 탄탄하다. 아토코스메와 도큐핸즈, 로프트, 플라자 등 유명 오프라인 유통망을 뚫었으며 지난해 5월에는 라쿠텐 선정 상위 1% 판매 브랜드스토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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