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日 큐텐서 할인…소비심리 판 키운다

소비 심리 자극…신규 고객 확보 기대
큐텐재팬 지난달 방문객수 1억110만명

[더구루=한아름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가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현지 대형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6일 일본 온라인몰 큐텐재팬에 따르면 글린트가 오는 7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립세린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 전 제품을 20% 할인한다. 글린트 공식 온라인몰을 팔로우하면 3%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큐텐재팬은 일본 4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만큼 글린트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큐텐재팬의 지난달 방문객 수는 1억110만명에 달한다. 특히 구매력이 높은 20대부터 40대 사이 고객  비중이 전체의 43.8%를 차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대규모 할인전을 통해 불황에 얼어 붙은 소비 심리를 잡고 수익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전략형 제품 개발에도 나선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일본에서 글린트 신제품 출시 확대와 온오프라인 채널 대응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현지 사업의 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일본 소비자의 화장법 및 피부 특성을 분석하고 제품을 개발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린트는 지난해부터 일본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글린트의 대표 품목 하이라이터는 지난해 11월 큐텐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히트를 치며 같은 해 9월 메가와리 때보다 매출이 132% 올랐다. 인기에 지난해 12월 버라이어티샵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250여개 점포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