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NBA 2K24' 등 3월 PS 플러스 카탈로그·클래식 타이틀 공개

엑스트라, 프리미엄 회원 대상

 

[더구루=홍성일 기자] 소니가 게임콘솔 플레이스테이션(PS) 구독 서비스의 3월 카탈로그와 클래식 타이틀을 공개했다. 

 

소니는 13일(현지시간) PS 블로그를 통해 3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다양한 게임을 구독료만으로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엑스트라, 프리미엄 회원이 즐길 수 있는 3월 카탈로그에는 농구게임인 NBA 2K24를 비롯해 △마블 미드나이트 선즈 △레지던트 이블3 △레고 DC 슈퍼빌런 △미스틱 필라스 : 리마스터 △블러드 볼3 △슈퍼 넵튠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등이 포함됐다. 

 

특히 NBA 2K24의 경우 NBA의 레전드인 코비 브라이언트를 기념한 'NBA 2K24 코비 브라이언트 에디션'이 제공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프리미엄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클래식 타이틀에는 △잭 앤 덱스터 더 로스트 프론티어 △쿨 보더스 △갓 이터 버스트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등이 포함됐다. 

 

소니는 영상 콘텐츠 확대도 예고했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내달 1일부터 소니 픽처스 코어에서 플레이스테이션 프리미어, 디럭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또한 13일부터는 소니 픽처스 코어에서 북미 최대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인 크런치롤(Crunchyroll)의 일부 시리즈가 서비스된다. 

 

크런치롤 서비스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프리미엄, 디럭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대상지역은 멕시코, 스페인, 벨기에, 룩셈부르크,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등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