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생활권' 용인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마감 임박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도권 타운하우스가 소개되고 있다. 이에 30~40대의 젊은 수요자들이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주변에 녹지가 풍부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며,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과거와 달리 최근 공급되는 타운하우스들은 교통과 학군,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게 갖춰 도심의 편리함까지 만족한다. 타운하우스 거주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이유다.

 

가격이 합리적인 것도 장점이다. 주택 공급량이 과거에 비해 크게 늘었고, 건축기술 발달로 건축단가가 낮아져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졌다. 자금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젊은 수요자들도 장점이 다양한 수도권 타운하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런 가운데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로움이 더해진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이 수요자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상품성이 좋아 빠른 마감이 기대된다.

 

이 타운하우스는 부동산 종합개발회사 ‘우리앤하우징’이 사업 전반을 담당한다. 용인에서만 지속적으로 타운하우스 개발과 시행, PM을 담당한 우리앤하우징은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용인시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등 교통 및 자연이 우수한 알짜 부지에서 부동산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오고 있다. 신뢰와 안정성이 높은 사업 현장이다.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조성된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포유 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한샘키친이 내부 인테리어를 담당해 실용성과 내구성 모두 호평 된다.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104.16㎡~146.28㎡ 등 타입별 면적이 다양하게 공급되며, 각 주거 공간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 개성이 반영된 맞춤 설계가 적용된다.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전망된다.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도보 10분 거리에서 진행 중인 만큼 최대 수혜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업 완료 시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우리앤하우징 관계자는 "강남에서 가깝고, 분양가가 5억원대로 비교적 저렴해 30~40대 젊은 수요자 및 3~4인 가족 수요자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감이 임박한 용인 씨앤아트힐 홍보관은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