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스타론, 美 도일 패리스 제휴

인조대리석 공식 대리점 역할
유통망 강화…美 시장 공략 본격화

[더구루=정예린 기자] 롯데케미칼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재 브랜드 '스타론'이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미국 건축·인테리어 자재 업체 전문 유통사와 손잡고 현지 사업 기반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29일 롯데케미칼 캘리포니아법인은 최근 미국 '도일 패리스(Doyle Farris)'와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도일 패리스는 스타론 아크릴 기반 인조대리석 공식 대리점 역할을 수행한다. 

 

스타론은 도일 패리스의 유통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미국 시장에 제품과 기술력을 홍보, 고객을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지에 공인 대리점을 둠으로써 리드 타임(상품 주문부터 인도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스타론은 자연그대로의 질감과 색상을 구현한 고품질 인조대리석을 만드는 브랜드다. 스타론 제품은 이음선이 없는 곡면 가공이 가능하고 유지보수가 쉬워 창의적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의료, 식품 서비스 등의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도 받았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케미칼 캘리포니아법인 관계자는 "도일 패리스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는 함께 미 전역의 고객에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