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바이오 이노베이션 혁신 강화

-'뉴스킨 라이브'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사업 성과 및 전략 공유
-수천 명의 영업 리더 대상으로 바이오 이노베이션 리더십 선포

[더구루=길소연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인 뉴스킨이 바이오 이노베이션을 통한 미용 및 웰니스 제품 개발에 나선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뉴스킨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뉴스킨 라이브' 컨퍼런스를 열고 사업 전략과 성과를 발표했다. 

 

뉴스킨의 라이브 컨퍼런스 행사는 미국 본사에서 2년 마다 진행된다. 전 세계 뉴스키너들이 한 자리에 모여 사업 소식을 공유한다. 특히 행사장 참석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림으로 컨퍼런스 행사 내용을 전달했다. 

 

리치 우드(Ritch Wood) 뉴스킨 최고경영자(CEO)는 "뉴스키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즐거운 행사"라며 "뉴스킨은 영업 리더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미용 및 웰니스 산업을 중점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리더십 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곧 출시되는 신제품 소식과 함께 회사의 지속 가능성 및 사업 추진 이정표도 제시됐다. 이날 행사에 모인 영업 리더를 대상으로 바이오 이노베이션 전략 및 상품 개발 여부를 공유한 것. 

 

현재 뉴스킨은 바이오 이노베이션을 통해 최고의 과학, 기술 및 소싱 요소를 결합해 최고의 성능은 물론, 과학적 무결점 상태에서 소비자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챙기고자 노력하고 있다. 출시되는 신제품 모두 바이오 이노베이션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뉴스킨은 또 이날 컨퍼런스 행사 외 자선파티를 열고 150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모든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1984년 미국에서 시작한 뉴스킨은 현재 전 세계 약 50개국에서 프리미엄 뷰티 앤 헬스 케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바이오 이노베이션으로 피부 관리 및 영양 분야 제품 브랜드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