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日 '조조코스메 2023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 수상

지난해 12월부터 4개월간 분석 결과
'인기 있는 K-뷰티' 선정…日사업 탄력

[더구루=한아름 기자] CJ올리브영이 일본에서 화제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PB) 바이오힐 보가 조조코스메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CJ올리브영은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을 기반으로 일본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에는 비타민 레티놀 흔적 앰플을 출시하며 바이오힐 보 라인업을 늘린 바 있다.


8일 화장품 전문 쇼핑몰 조조타운에 따르면 바이오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이 올해 상반기 조조코스메 어워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K-뷰티'로 선정됐다.

 

조조타운은 일본의 무신사로 불리는 쇼핑 플랫폼으로, 조조코스메는 그 중 뷰티 제품만 엄선해 유통한다. 조조코스메는 지난해 12월부터 4개월간 △제품 판매량 △즐겨찾기 등록수 △조회수 등 데이터를 분석했더니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의 일본 사업 약진에 무게감이 실린다. 바이오힐 보가 일본 뷰티 시장에서 잘 안착한 덕분이다.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은 올 2월에도 K-스킨케어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이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의 베스트 K-코스메 어워드에서 에멀전·크림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바이오힐 보는 CJ올리브영이 자체 운영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CJ올리브영은 2013년부터 운영해 온 PB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개편해 2020년 바이오힐 보로 재탄생시켰다. 바이오힐 보는 탄력 크림, 시카 장벽 크림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을 배출하며 2019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 CJ올리브영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