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신라 슈퍼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모집(?)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5주년 이벤트 개최…SNS서 검색 이벤트 진행

[더구루=길소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면세점 개관 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밀레니엄 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판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창이국제공항 5주년을 기념해 SNS 상에서 '신라 슈퍼 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특별 한정판 뷰티 키트를 판매한다. 

 

먼저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진행하는 '신라 슈퍼 스타' 캠페인 진행, 뷰티 홍보대사를 찾는다. 밀레니엄 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판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찾는 게 목표다.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최종 5명은 상금과 함께 1년간 뷰티대사로 활동한다. 콘텐츠 제작 기술을 높이기 위해 교육을 진행하는 건 물론 우승자는 전 세계 유명 뷰티 브랜드와 협력 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또 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뷰티 키트 '신라 슈퍼 스타 키트'도 출시했다.

 

아시아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에는 수분크림, 립글로스, 쿠션 팩트, 아이크림 등 220 달러(약 25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다. 창이공항 온라인 쇼핑 포털인 '아이숍창이'에서 독점 제공되며, 30% 저렴한 145 달러(약 17만원)에 판매된다. 

 

신라면세점이 창이공항 면세점 입점 5주년 이벤트를 개최한 건 축하 의미도 있지만, 신라면세점 마케팅 홍보 효과를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창이공항 면세점의 화장품·향수 품목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호텔신라가 2014년 글로벌 주요 면세사업자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의 면세사업 운영권을 획득, 국내 중견·중소업체들의 상품을 유통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운영권 계약을 2년 연장, 오는 2022년까지 사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