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설화수, 태국 뷰티시장 공략 확대…팝업스토어 오픈

방콕 최대 쇼핑몰 시암파라곤서 진행
설화수 뷰티철학 홍보…매출 확대↑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태국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태국 유명 배우와 함께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나서겠단 계획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지난 21일부터 6일간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인 시암파라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월드 오브 뷰티'(World of Beauty)라는 콘셉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설화수의 가치와 철학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윤조에센스 등 전시 공간 5곳이 마련됐다. 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설화수의 현대적인 이미지를 적극 알리겠단 계획이다. 전통문화의 계승과 현대화라는 브랜드 이념을 모두 반영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번 행사엔 현지 유명 배우 걸프커나웃 등이 참여하며 자리를 빛냈다. 걸프카나웃은 트위터 기준 90만6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라이징 스타로, 현지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오고 있단 분석이다.

 

매출에도 기대가 실린다. 앞서 설화수는 자음생 라인 매출 호조로 태국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2020년엔 설화수 진설명작 라인을 현지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한 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