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콜라보

문호 스트레이독스 시즌 2 오프닝, 시즌 3 엔딩 테마송 플레이 가능

 

[더구루=홍성일 기자] NHN의 일본 모바일 게임 자회사 NHN플레이아트의 음악 리듬 게임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コンパス ライブアリーナ)'가 인기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NHN플레이아트는 28일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와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문호 스트레이독스 속 캐릭터인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 등이 구현되며, 시즌 2 오프닝 테마송 '리즌 리빙(Reason Living)'과 시즌 3 엔딩 테마송 '릴리(Lily)'가 서비스된다. 유저들은 해당 곡들을 플레이해 이벤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는 문호 스트레이독스 아바타 파츠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호 스트레이독스 콜라보레이션 전용 코스튬이 출시되며 콜라보레이션 응원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가챠 이벤드도 진행한다. 가챠 이벤트에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카드 8종 중 6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2종은 이벤트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7일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보상이 주어질 수 있도록 했다.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는 NHN플레이아트의 모바일 대전게임 '컴파스(コンパス)' IP를 활용한 음악 리듬 게임으로, 컴파스 세계관의 히어로들이 라이브 스테이지에 등장해 춤을 출 때 화면에 뜨는 노트를 탭 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NHN플레이아트는 도완고와 공동으로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를 개발했으며 퍼블리싱도 담당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