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TV 콘텐츠 강화…'마조르도모 미디어'와 맞손

LG 채널 전용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 파트너십 체결 
쉐프 출연하는 마조르도모 TV 독점 채널 공개

 

[더구루=길소연 기자] LG전자 프리미엄 TV 콘텐츠를 강화한다. 유명 셰프가 출연하는 마조르도모 미디어와 손을 잡고 LG 채널을 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 스마트 TV 시장 내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려는 LG의 전략의 일환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미국법인은 마조르도모 미디어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채널에 독점적인 콘텐츠와 광고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스트리밍 콘텐츠는 이달 말 LG 채널에서 마조르도모 TV를 볼 수 있으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 여러 원본 시리즈를 선보인다.

 

데이비드 장이 출연하는 마조르도모 TV는 먼저 미국과 캐나다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내년에는 25개 이상의 국제 영토로 확장할 계획이다.

 

저명한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자인 데이비드 장(David Chang) 마조르도모 미디어 설립자는 "요리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도록 LG가 준 신뢰와 창의성에 감사하다"며 "시청자에게 정직하고 재미있고 유용한 프로그래밍 슬레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실험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조르도모 미디어는 전문 스토리텔러와 세계 정상급 요리 전문가가 주도하는 콘텐츠 제작 멀티미디어 회사이다. △프리미엄 TV 쇼 △팟캐스트 △디지털 콘텐츠와 제품을 통해 사람들이 요리, 쇼핑, 여행 등 삶을 보다 맛있게 사는 데 도구를 제공한다.

 

맷 듀건(Matt Durgin) LG전자 미국법인 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서비스 팀 수석 이사는 "LG전자는 LG 스마트 TV 소유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는 고유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마조르도모 미디어와 LG의 파트너십은 독점 채널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요리 및 대중 문화 주제에 대한 마조르도모 미디어의 접근 방식을 고객과 공유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G 채널은 영화, TV 프로그램, 뉴스, 스포츠, 어린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브 및 주문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LG 채널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