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 선보여

6인 출발 확정, 직항으로 이용으로 편안한 이동, 4성급 호텔 숙박 제공
돌고래크루즈, 사막투어 샌드보딩, 시닉4콤보 등 다채로운 체험 마련

 

[더구루=최영희 기자]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인 SK스토아를 통해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호주는 찬란한 햇살과 파라다이스 해변, 푸르른 나무와 싱그러운 바람으로 이루어져 지역마다 색다른 문화와 자연경관을 느끼기 위해 몇 번이나 다시 찾는 경향이 있을 정도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또한 입국 절차 역시 간소해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오는 9일 저녁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시드니·포트스테판 6일’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호주 국적기인 젯스타를 이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보장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본 상품은 세계적 명소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의 핵심 관광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항구 중앙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시드니 파일론 전망대’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명문 대학교 ‘시드니 대학교’ 등 시드니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둘러 볼 수 있다. 

 

아울러 유네스코가 자연유산으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남태평양을 항해하며 야생 돌고래 구경 가능한 ‘문쉐도우 크루즈’ △신비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사막투어 샌드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시닉 4콤보 어트렉션’(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워크웨이, 케이블웨이)’ 등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청정우 스테이크, 캥거루 피자, 와이너리 시음 등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호주 현지식도 맛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