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마켓플레이스 매직에덴, 폴리곤과 맞손

네트워크 연동 지원

 

[더구루=홍성일 기자] 솔라나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매직에덴(Magic Eden)이 블록체인 네트워크 폴리곤과 손잡고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 

 

매직에덴은 22일(현지시간) 폴리곤과 네트워크 연동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매직에덴은 폴리곤 생태계 내 IP보유자, 게임 개발자,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해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게됐다. 

 

이번 계획에 따라 매직에덴과 폴리곤 네트워크는 연말 이전 출시 목표로 MATIC 런치패드와 마켓플레이스 등 크리에이터 툴 출시 개발에 협력한다. 매직에덴의 폴리곤용 런치패드는 이미 보라, 인텔라엑스, 블록게임즈 등 다수의 게임 개발 파트너십을 확보하고 있어 빠르게 시장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매직에덴은 이번 폴리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 시장의 강자인 오픈씨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직에덴 관계자는 "폴리곤으로 확장은 두 가지 이유로 흥미롭다. 첫번째는 크로스 체인에 대한 미래구상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고 두번째는 매직에덴을 웹3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라며 "우리는 투자, 컬렉션 출시, 게임 활동성 강화를 비롯해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유저 확보 수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런치박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