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형수 기자]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이 구독 기반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내놨다.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멤버십 가입자들을 계속 붙잡아두려는 전략으로 읽힌다.
8일 피에프창은 유료 멤버십 옵션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P.F. Chang's Platinum Reward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에프창은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 회원들에게 기존 무료 리워드 프로그램 혜택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피에프창 온라인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에 가입할 수 있다.
월 6.99달러(약 9800원)의 구독료를 내고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에 가입한 회원들은 피에프창에서 1달러(약 1400원)를 쓸 때마다 15포인트를 받게 된다. 무료 리워드 프로그램 피에프창 골드 리워드에 비해 1.5배 많은 포인트를 챙길 수 있는 것이다. 피에프창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경우에는 최소주문금액 요건 없이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 회원들에게는 우선순위가 부여되고 VIP 대우를 받게 된다. 이메일이나 전화 통화를 통해 피에프창에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는 독점적 VIP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다몰라 아다몰레쿤(Damola Adamolekun) 피에프창 CEO는 "새로운 구독 기반 프로그램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피에프창 목표 실현의 일환이며 피에프창 플래티넘 리워드는 최고 수준에서 이를 구현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이같은 로열티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한 캐주얼 레스토랑 체인으로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면서 업계 혁신을 선도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