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인프라 기업 폴리사인, 5300만 달러 투자유치

시리즈C 투자 라운드 완료…2500만 달러 신용도 확보

 

[더구루=홍성일 기자] 미국의 기관투자자 대상 가산자산 인프라 제공업체인 '폴리사인(PolySign)'이 투자 유치 등을 통해 자금 확보에 성공했다. 폴리사인은 확보한 자금을 기반으로 서비스 향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폴리사인은 28일(현지시간) 시리즈C 투자 라운드를 통해 5300만 달러(약 685억원)를 조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코웬 디지털, 브레반 하워드, GSR 등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폴리사인은 시리즈C 투자 라운드 외에도 보트하우스 캐피탈과 손잡고 2500만 달러(약 320억원) 규모 신용대출도 일으켜 추가 자금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폴리사인은 기관투자자와 자산운용사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 투자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폴리사인은 현재 MG스토버와 스탠다드 커스토디&트러스트라는 2가지 제품을 서비스하고 있다. 

 

MG스토버는 펀드 회계, 재무관리, KYC(고객알기제도)/AML(자금세탁방지) 실사, 역외 규정 준수를 포함한 기관 투자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있다. 스탠다드 커스토디&트러스트는 종단 감 암호화, 분산 신뢰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해 투자자들이 직접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폴리사인은 이번에 확보한 자금을 기반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플랫폼들의 추가적인 개발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폴리사인 관계자는 "암호화폐가 개인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끌었지만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기관 투자자들이 수행하는 역할을 과소평가 될 수 없다"며 "이번 자금 조달로 디지털 자산 부문을 기관 투자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전통적인 금융에서 분산 금융으로의 전환을 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