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북해도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더구루=최영희 기자] 노랑풍선에서는 그동안 중단되었던 일본 여행이 최근, 한일 양국 간 관광 완화 정책이 발표됨에 따라 오는 7월 이후부터 무비자 관광이 재개 될 분위기가 전망되고 있으며 일본여행에 대한 문의 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고객들의 일본여행 관심도가 급상승함에 따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등 각 국적 항공사에서 추진 중인 북해도 전세기 운항 편과 연계하여 3박4일, 4박5일 총 2가지의 일정으로 구성한 ‘북해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본 북해도 전세기 상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즌인 7월 20일부터 출발을 시작으로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항공사 별 운항 일정과 북해도 내 지역 방문 일정을 고려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북해도 전세기 상품은 ‘삿포로+후라노+비에이+도카치가와 4일’ 상품으로 대한항공 탑승하여 편안한 이동은 물론, 특급호텔에서의 숙박과 전 일정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다.

 

주요 관광 일정으로는 △풍요로운 자연경관과 맑고 투명한 대형 칼데라호수인 ‘시코츠코 호수’ △토카치 목장의 아름다운 가로수 ‘자작나무길’ 산책 △후라노 라벤더의 고향이라 불리며 90종류의 다양한 꽃들을 감상 할 수 있는 ‘팜도미타 농원’ △사진 촬영의 명소로 유명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푸른연못 ‘아오이케’ 등을 방문하게 되며 영화 '러브레터'로 유명한 ‘오타루의 운하’와 ‘오르골 전시장’도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북해도 최대 도시 삿포로의 오오도리공원과 구 도청사,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의 시음의 기회도 마련하고 있으며 북해도의 유명한 3대게요리(대게, 털게, 킹크랩)와 김치나베 등 특식을 즐겨 볼 수도 있다.

 

본 상품의 특전으로는 라벤더 소프트 아이스크림(1인 1개) 제공 및 마유크림(룸당 1개)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약 3년동안 중단 되었던 일본 여행이 최근, 양국 간 왕래가 재개되는 분위가 전해지면서 여름 휴가시즌에 떠나고자 하는 고객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그 동안 일본여행을 기다렸던 고객들을 위해 보다 안전과 편안함을 고려 했으며 북해도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