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엔데믹"…스웨덴 포레오, 신라면세점 등과 마케팅 집중

각국 국경 다시 열리고 해외여행 재개
할인행사·홍보영상 제작 등 고객 유치 나서

 

[더구루=김형수 기자] 코로나19 엔데믹이 가시화되고 각국의 국경이 다시 하나둘씩 열리자 스웨덴의 뷰티테크기업 포레오(Foreo)는 신라면세점을 비롯한 파트너 면세기업들과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포레오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포레오는 신라면세점, 싱가포르항공 기내 면세점 크리스샵(KrisShop) 등과 손잡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면세 채널 활성화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각국 정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목적으로 걸어잠궜던 국경의 문을 다시 열면서 코로나19 이전처럼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자 고객 유치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신라면세점은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포레오 인기상품으로 꼽히는 루나3 센서티브 스킨, 루나 미니3 푸시아, UFO 펄 핑크, 베어 미니 라벤더, 루나 미니3 펄 핑크, 루나 미니2 핫핑크 등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쇼핑몰 이외에도 서울점, 인천공항T2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홍콩공항점 등 오프라인 면세매장에서도 포레오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포레오는 이달 초 자매브랜드 FAQ와 함께 크리스샵에서 개최한 어머니의 날 프로모션에 참가해 홈스파 관련 기기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 행사를 했다. 해당 플랫폼에서의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의도로 해석된다. 

 

포레오와 FAQ는 중국 여행블로거 GoldilocksX와 협력해 하이난 소재 면세매장을 알리기 위한 영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CDFG의 하이커우 면세점포, CDF 싼야 국제면세쇼핑 컴플렉스, 하이커우 글로벌 면세 플라자 등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포레오는 지난해 11곳의 FAQ카운터를 포함해 16개의 카운터를 하이난 지역에 조성했다. 

 

개리 렁(Gary Leong) 포레오 글로벌 면세사업 분야 디렉터는 "돌아온 동남아시아 지역 여행객들을 맞게 돼 기쁘다"면서 "여행객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중이며, 해당 지역에서 다시 발을 내딛기 위한 포레오의 노력을 뒷받침해주는 오래된 또는 새로운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