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마케팅, 투자, 세무, 인사…고민 많은 CEO를 위한 전용 플랫폼 'CP9' 출시

 

[더구루=최영희 기자] CEO 전용 전문 애플리케이션(앱) ‘CP9’이 출시된다.

 

‘CP9’은 ‘CEO privilege 9’의 줄임말로 CEO가 누릴 수 있는 9가지 특권을 의미한다.

 

17일  거인의어깨네트웍스 김형일 대표는 “국내 많은 CEO들이 기업 경영을 함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지만 정작 이러한 고민을 하는 CEO에게 꼭 필요한 투자, 금융, 마케팅 등을 종합적 지원을 하는 곳은 전무하다"면서 앱 출시 배경에 대해 말했다.

 

실제 정부와 지자체 그리고 각종 협·단체에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는 하지만 현장에선 CEO 개개인이 알아서 필요한 투자, 금융, 마케팅, 세무, 회계 등 전반적인 경영정보를 조사, 취합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는 실정이다.

 

김 대표는 "이에 국내 최초로 CEO 전용 플랫폼 ‘CP9'을 출시, 대한민국 모든 CEO들이 금융, 투자, 마케팅, 전문가컨설팅, 정부지원사업, 경제뉴스, 멤버십 혜택, 네트워킹 등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들을 발굴하고 연계함으로써 CEO들이 기업경영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CP9'은 CEO 전용 앱으로 대한민국 CEO들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된 ‘CEO 전용 플랫폼’으로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 대표는 "CP9은 CEO들에게 필요한 정보, 인맥, 협업을 연결하는 브릿지"라며 "철저하게 검증한 각 분야별 전문가 그룹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CEO들간의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와 네트워크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CP9은 대기업에게는 신뢰성 있는 파트너나 투자 가치가 있는 회사나 기술을 연결하고, 중소기업에는 기업 홍보 및 마케팅과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에는 기술 홍보·투자유치·기술이전·기업경영 전략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CEO 전용 플랫폼 ‘CP9'은 구글플레이에서 이달 21일부터 다운받아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기술이전, 투자경영컨설팅, 마케팅, 세무, 회계, 노무, 인사, 법률, 특허, 인증 등에서 각 분야 전문가들과 상담할 수 있고, 멤버십을 통해 의료, 자동차, 여행, 교육, 복지몰 등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CP9라운지를 통해 융합비즈니스데이, 모닝포럼, 송년모임 등의 CEO들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유기적인 만남의 장(場)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자신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