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기부 마라톤 대회 '컴패션 버츄얼 런' 개최

내달 15일까지 접수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 양육비 지원

 

[더구루=홍성환 기자]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내달 23~31일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돕는 기부 마라톤 대회인 컴패션 버츄얼 런 '라이프 이즈 컬러풀(LIFE IS COLORFUL)'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3㎞ △5㎞ △10㎞ △15㎞ △21㎞ 등 5개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린 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을 통해 지정된 해시태그(#lifeiscolorful #라이프이즈컬러풀, #컴패션 등)를 달아 인증하면 된다. 

 

기부 유형은 1대1 결연(매월 4만5000원)과 일시 모금(5만원)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1대1 어린이 결연 후원을 신청한 스페셜 러너(선착순 100명)의 후원금은 전 세계 컴패션 어린이의 양육 비용으로 사용된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가수 션 씨와 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원희 씨와 아나운서 박지혜 씨, 전 국가대표 육상선수 장호준 씨도 힘을 보탠다.

 

컴패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이 선택한 색상의 삭스업 코어크루삭스와 완주 메달, 배번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아로마티카 샴푸·컨디셔너 세트, 한끼대용 잔소리, 나윤 KF94 마스크 등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삭스업, 아로마티카, 에이치유지, 노스페이스, 에이치알엠, 농심, 가민코리아, 써클인 등의 기업이 함께한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달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