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네오위즈 신작 액션 RPG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공개(8월3주차)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신작 'P의 거짓(Lies of P, 라이즈 오브 P)'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5월 정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P의 거짓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과 다양한 게임 컨셉 을 확인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추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인게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의 특징인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한 다채로운 액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게임 로고를 포함해 갤러리 메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컨셉 아트와 인게임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18일 특별한 미니게임을 선보였다.

 

미니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게임 접속시간 1시간마다 '아쿠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미니게임에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 룰은 부루마블과 유사하며 주사위를 굴리는 데 포인트가 필요하다. 포인트는 9월2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9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유저들은 반지 상자, 각종 포션, 소켓 가공 안정제 등 발판마다 설정된 보상뿐만 아니라 완주 횟수에 따른 푸짐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완주 1·3·5·10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11회부터는 매회 추가 보상으로 '베테랑G 경험치카드' 5개, '익스퍼트G 경험치카드' 5개, '토탈 스테이터스 앰플' 1개를 지급한다.

 

또한 미니게임판에는 이벤트 참여 유저들의 도착 회수를 누적 카운트해 보상을 제공하는 '럭키존1'과 '럭키존2'가 존재한다. 럭키존1에서는 매 2000번째 유저에게 '눈부신 루민 스페셜 상자' 1개를 지급하며 럭키존2의 경우 매 3000번째 유저에게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카드 상자' 1개를 지급한다.

 

 

◇넵튠

 

넵튠과 자회사 마그넷이 공동 개발하고 일본 라인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보드 게임 '초대부호(超大富豪)'의 현지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

 

한국의 윷놀이나 고스톱처럼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인 '대부호(大富豪)'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개발한 초대부호는 대부호의 플레이 규칙을 기본으로 하되 스킬과 아이템이 더해져 또 다른 차원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은 싱글 모드 뿐만 아니라, 무작위 매칭으로 상대와 겨루는 랭킹 모드, 최대 5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친구 모드로 구성돼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서비스 예정 지역인 일본·대만·홍콩·마카오를 대상으로 하며, 게임 출시 전날까지 가능하다. 게임 출시는 3분기 내에 진행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24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24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블소2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블소2는 20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권갑과 기공패를 착용한 두 캐릭터의 인게임 전투를 담았다. 근거리에서 강력한 연계기를 구사하는 권갑과 원거리에서 상대를 봉쇄하며 공격하는 기공패의 무공을 감상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