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말레이시아서 모바일 이벤트로 고객몰이

소주 구매 고객 대상 '진로 스핀 앤 윈' 이벤트
추첨 통해 아이폰·애플에어팟 등 사은품 증정 

 

[더구루=길소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말레이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모바일 프로모션을 펼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말레이시아에서 8월 한달 간 진로 소주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로 스핀 앤 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선물은 대상에게 아이폰12 128기가(보라색 컬러) 2개를 증정하고, 주간 상품은 애플워치와 애플 에어팟이 각각 2개씩 준비됐다. 일일 경품으로는 진로 소주 과일맛 2병 30개와 진로 아이류 선물팩 10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매 진로 소주 구매 영수증 1장의 사진을 찍어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소주를 많이 구매할수록 선물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이밖에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와 공유 그리고 팔로우를 할 경우 더니 컬렉션 세트와 백팩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말레이시아에서 이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말레이시아 소주 수출이 전년 대비 137% 증가했다. 지난 4년간 연평균 58% 성잘률을 기록했다. 이중 과일 리큐르 판매 비중이 갈수록 치솟으며 수출량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 총괄상무는 "2016년 소주 세계화를 선포하고 경제성장, 인구기반, 주류시장 현황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말레이시아를 비롯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집중 공략하며 K-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