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일본서 '아기상어' 콜라보…댄스 챌린지 이벤트

'LG 스타일러 댄스 챌린지'…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수상자에 스타일러, 4K TV, 프로젝터 등 증정

 

[더구루=정예린 기자] LG전자가 일본에서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력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일본법인은 지난 21일부터 내일 20일까지 핑크퐁 아기상어와 진행하는 두 번째 캠페인 'LG 스타일러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들은 LG전자 일본법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튜토리얼 영상을 보고 춤을 외운다. 'LG 스타일러 댄스 챌린지 AR 효과'를 저장한 뒤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서 해당 AR 효과를 이용해 촬영한 뒤 #LG스타일러댄스챌린지, #LG스타일러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다. 마지막으로 계정 프로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1등 LG 스타일러 및 49인치 4K LCD TV(1명) △2등 LG 스타일러 및 휴대용 프로젝터 (1명) △3등 LG 스타일러 (1명) △주간 챌린지상 상어 인형 (총 80명, 매주 20명)을 증정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3월 핑크퐁 아기상어와 LG 건강관리 가전을 알리는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워시타워·식기세척기·정수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LG 건강관리가전 6종을 소개하는 영상도 제작했다. 캐릭터별 개성과 각 가전의 특징을 매칭시켜 재미와 공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