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질라 vs 콩' 콜라보…특별 콘텐츠 출시 예고

2019년에도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콜라보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모바일 배틀로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영화 '고질라 vs 콩'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펍지 스튜디오는 최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몬스터버스 프랜차이즈 '고질라 vs 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특별한 모드가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질라 vs 콩'은 워너브라더스와 레전더리 픽처스의 몬스터버스 프랜차이즈의 최신 영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 2019년 몬스터버스 프랜차이즈 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의 개봉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펍지와 텐센트는 고질라가 출몰하는 가운데 게임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 '고질라'와 '킹콩'이 출몰하는 형태의 특별한 콘텐츠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펍지는 7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맵 '카라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라킨은 매치당 최대 64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2x2km 크기의 섬으로, 리빅과 함께 가장 작은 맵이다. 언덕과 암석이 많은 반면, 엄폐물은 적고 건물을 파괴하는 블랙존과 벽 관통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가 존재하는 맵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