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북 프로·프로 360 실물 추정 사진 공개…다음달 공개 예상

에반 블라스 공개…4월 14일 공개될 듯

 

[더구루=홍성일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달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 북 프로와 프로 360의 실물로 추정되는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유명 IT 팁스터인 에반 블라스는 20일(현지시간) 보이스 등 SNS를 통해 '갤럭시 북 프로'와 '프로 360'의 실물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갤럭시 북 프로는 기존 노트북과 동일한 폼팩터를 가지고 있으며 프로 360은 기존 갤럭시 북 플렉스 시리즈와 유사하게 360도로 접을 수 있는 터치 패널 부분과 S펜이 장작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북 프로의 상세 스팩은 지난달 18일(현지시간) 윈도우즈 관련 팁스터인 '워킹캣'을 통해 공개된 바있다. 갤럭시 북 프로는 인텔의 11세대 i3/i5/i7 CPU를 탑재하고 FHD해상도의 AMOLED가 장착되고 13인치와 15인치 모델이 선보이일 예정이다. 

 

에반 블래스는 해당 모델이 다음달 14일로 예정된 삼성전자의 PC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하며 "출시인, 가격, 세부사항 등에 대한 정보는 4월이 다가오면 공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4월 PC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6월 태블릿PC, 7월 갤럭시 A시리즈, 8월 갤럭시 S21 FE 모델 등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