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내달 PS5·엑스박스 시리즈X/S 버전 출시

지난해 6월, PS4·엑스박스 원 버전 무료 업그레이드 발표

 

[더구루=홍성일 기자] 액션 어드벤쳐 게임 '마블 어벤져스'의 플레이스테이션5(PS5)·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버전의 출시일이 공개됐다. 

 

마블 어벤져스를 개발한 에이도스 몬트리올과 크리스털 다이나믹스은 16일(현지시간) 신규 슈퍼히어로인 '호크아이'를 공개하고 3월 18일 신규 DLC(확장콘텐츠) '오퍼레이션:호크아이-퓨처 임퍼펙트'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도 함께 출시된다고 덧붙였다. 

 

마블 어벤져스의 PS5·엑스박스 시리즈X 버전은 지난해 신규 콘솔의 출시와 함께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었지만 2021년으로 연기된 바 있다. 배급을 맡은 스퀘어에닉스는 타이틀이 출시되기도 전인 지난해 6월에 PS4·엑스박스 원 버전 구매자는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 밝힌바 있다. 

 

마블 어벤져스의 신규 콘솔 버전은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엑스박스 시리즈S의 경우 1440p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기존 버전보다 모델링과 텍스쳐의 해상도도 높아지며 먼거리에 있는 사물의 표현이 디테일해지고 파괴효과도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또한 크로스 제너레이션 플랫폼 플레이도 지원해 PS4 유저와 PS5 유저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엑스박스 원 유저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유저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