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 2 글로벌 서비스', 5.0 업데이트 실시

룬 시스템·길드 배틀 콘텐츠 강화

[더구루=홍성일 기자]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2 글로벌 서비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콘텐츠를 확장했다. 

 

웹젠은 28일(현지시간) 뮤오리진2 글로벌 서비스의 5.0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몬스터와 장비가 추가됐으며 어비스 콘텐츠도 강화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룬 시스템이 추가됐다. 룬 시스템은 280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다. 룬은 어비스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는 획득한 룬을 이용해 공격과 방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어비스 콘텐츠로 정예 원소 정령도 추가됐다. 유저는 원소 정령을 처치하고 5가지 원소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원소는 캐릭터를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비스 제단이 업데이트 됐다. 어비스 제단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출현한다. 유저는 이 보스몬스터를 처치해 유니크, 에픽, 레전더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콘텐츠도 강화됐다. 이번에 추가 된 길드간 대전은 4개의 길드가 참여해 2개 길드씩 1차전을 치루고 2차전에서는 1차전의 승자전과 패자전이 진행돼 순위를 가리게 된다. 한편 웹젠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뮤오리진 2에서도 최고 레벨 상향, 신규지역, 유물 각성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