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신작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1월 21일 정식 출시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가 신작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의 공식 트레일너를 공개하며 바람몰이에 나섰다. 

 

네오위즈는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칼레온 군단과 용사의 공격으로 마왕성이 황폐화되고 마왕과 마족들이 납치되는 과정과 주인공 '스컬'이 이들을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컬은 국내 게임스튜디오 '사우스포게임즈'가 제작하고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로그라이트(맵 생성과 죽으면 게임이 끝나는 특성을 가짐)와 플랫포머(발판이 존재하는 게임) 장르를 섞은 횡스크롤 액션 장르에 속한다. 게임으로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매번 바뀌는 맵과 보상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구현한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2월 스팀을 통해 얼리엑세스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0만 장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2개의 신규 챕터와 새로운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공개됐다. 또한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스컬도 선보인다. 여기에 스컬을 강하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각성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또 다른 스토리 공개를 암시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스컬을 오는 1월 21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2월 얼리 엑세스 출시 후 이용자 평가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 게임상을, '2020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아 흥행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