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천공의 탑 업데이트 진행

신년 기념 패지키도 추가

[더구루=홍성일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 새로운 전투모드를 업데이트하며 흥행몰이에 나섰다. 

 

컴투스는 7일 스카이랜더스에 대한 2.0.2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아레나인 '천공의 탑'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천공의 탑을 통해 다양한 전투모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천공의 탑에는 등급에 따라 3개의 팀을 구성해야하며 미션도 부여된다. 천공의 탑은 2주간 열리고 1주간 휴식 후 다시 2주간 진행되는 식으로 서비스된다. 

 

컴투스는 천공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보상, 특별 상점, 출석부, 행운의 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뒤틀린 산의 현자 소환 추가 △초월 시스템 단계 확장 △스킬 밸런스 조절과 오류 수정 △스킬 강화석 구매처 추가 △아레나 정산등급 적용 방식 변경 △신년 기념 패키지 3종도 추가됐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Activision)'의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지난해 12월 10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유저들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