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2021년 경영전략 발표…"팬심으로 사랑받는 회사 만들 것" 

2021년 사업계획 및 경영전략 발표

[더구루=홍성일 기자] 한빛소프트가 2021년 사업계획과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4일 '게임'과 '비게임사업'에서의 '트렌트 선도·소통'을 골자로 하는 경영전략 및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는 "비대면 시대에 당사의 모든 게임 및 비게임서비스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빛소프트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춘 신작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대규모다중접속3인칭슈팅게임(MMOTPS)을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PC 및 콘솔에 대응하는 대작으로서 그래픽, 조작감 등 모든 면에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장수 PC 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IP를 활용한 대작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M'도 개발 중이다. 

 

한빛소프트는 비대면 온라인 달리기 앱으로 각광받고 있는 '런데이'의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드론 사업 역시 계열사인 한빛드론을 통해 미래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김 대표는 "소비자들의 취향은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고, 이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팬슈머(Fan+Consumer) 전략이 중요한 시대"라며 "좌고우면하지 않고 우리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롱런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한빛소프트의 팬을 늘려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