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츠 논현', 사전의향서 경쟁률 최대 3대1 기록

 

[더구루=오승연 기자] 고급 주택이 밀집해 있는 강남 학동역 사거리에 자리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츠 논현'가 분양 시장에 등장하면서 연일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츠 논현의 분양에 이렇게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이유는 지금껏 누리지 못한 고급스러움의 절정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하이엔드란 가장 우수함을 느낄 수 있는 삶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정점에서 누리는 럭셔리 라이프를 지향하는 이들로부터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에 ‘아츠 논현’은 강남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하이엔드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 주거환경 요건을 충족한다.

 

기존의 것과 다른, 기존에 없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아츠 논현은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 등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루프탑에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서울 강남 도심의 풍경을 소유하는 도심 속 인피니티 풀을 갖춘 고급 주거지 강남 오피스텔 아츠 논현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이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갭투자로 인기 높은 강남 오피스텔 특징으로 시세 차익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으며, 계약금 10% 납부 이후 중도금은 무이자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아츠 논현은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로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단지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평형 24가구‧오피스텔 전용 40~75㎡ 4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1인~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이다.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의 층고로 설계,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대 전면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생활공간 내부는 1949년 독일 뮌헨 AICH에서 설립된 유럽 명품 키친 퍼니처 브랜드인 BULTHAUP을 적용, 공간의 기능과 감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분양 관계자는 "시대와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잘 지어진만큼 분양 대박 흥행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츠 논현의 분양 관련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