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들뜨는 건조한 피부…보나메두사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 효과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두려워지는 계절 겨울이 돌아왔다. 뜨거운 히터 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는 갈라지고, 하얗게 각질이 들뜨게 되며, 심하면 각종 노화 반응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노화 방지를 위해선 일시적인 건조함 해결보다는 근본적인 속 건조 해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건조한 피부를 위해 물을 2L 정도 충분히 마시고, 되도록 가습기를 놓아 습도를 50~60% 유지하는 것도 방법이다. 또한 평소에 기초 피부 관리를 단단히 해주면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유수분 밸런스 무너짐과 피부 건조함은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피부 건조함이 심하다면 세안 후 기초 제품을 바르고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과 함께 마무리로 오일 성분의 화장품을 발라주면 보습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보나메두사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은 딱딱하지도 흐르지도 않는 젤리 푸딩 촉감의 신비로운 제형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 연예인들이 건조한 계절에 꼭 챙겨 바르는 제품으로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다.

 

라즈베리씨 오일, 주니퍼베리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천연추출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과 윤광을 부여한다.

 

아이슬란드 오로라 소프트 오일밤 제품은 보나메두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