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美 팟캐스트 토크쇼 론칭…'포스트 코로나' 전략 

7개 에피소드 공개, 타이어 출시 정보 등 전달

 

[더구루=홍성일 기자] 넥센타이어가 미국에서 팟캐스트 토크쇼를 론칭하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넥센타이어 미국법인은 영업담당 총괄인 존 하간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7개 에피소드가 공개된 상태로 넥센타이어 소개, 넥센타이어 역사, 리콜없는 50억개 판매 기록 등의 에피소드를 방송했다.

 

가장 최근에는 최신 제품인 로디안 GTX를 소개하는 에피소드를 방송하기도 했다. 

 

넥센타이어는 팟캐스트 토크쇼를 통해 고객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마케팅을 확장한다. 넥센타이어는 팟캐스트 토크쇼를 통해 향후 타이어 출시, 회사 소식, 모터스포츠, 타이어 기술, 제조과정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만한 정보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센타이어 토크쇼는 향후 신제품, 업계 동향, 게스트 출연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다루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