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그니처 디저트선물 '제주마들렌', 신제품 메밀마들렌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제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디저트 마들렌제주가 신제품 '메밀마들렌'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정 제주의 자연이 길러낸 메밀을 사용해 만든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자란 천연 제주메밀이 주성분으로 저가의 디저트 제품들과는 차이를 두었다는 게 마들렌제주 측의 설명이다.

 

동의보감에도 자주 등장하는 메밀은 체내 열을 내려주고 염증을 가라앉게 해 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곡식으로 유명하다. 또한 배변 활동을 용이하게 해주며,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비만을 예방하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어 최근 들어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마들렌제주 강민지 대표는 "앞서 선보인 제주 4계절 시리즈인 봄-녹차, 여름-블루베리, 가을-레몬, 겨울-한라봉과 같이 이번 메밀 마들렌 역시 가장 제주다운 재료를 가지고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메밀마들렌 역시 제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디저트로 인기를 끌 것이라 확신한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마들렌제주는 여성CEO인 강민지 대표와 20년 경력의 베이킹마스터의 고심 끝에 탄생한 제주 토종브랜드다. 현재 마들렌제주는 오프라인으로는 제주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구매가 가능함은 물론 온라인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