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텔루라이드 '나이트스카이 에디션' 캐나다 출시

미국서는 나이트폴 에디션으로 출시

[더구루=홍성일 기자] 기아자동차 북미 전략 SUV모델인 '텔루라이드' 에디션 모델이 미국에 이어 캐나다에도 출격한다.

 

기아차 캐나다는 27일(현지시간) 텔루라이드의 외관을 검은색으로 마감한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은 텔루라이드의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휠, 루프 레일, 스키드 플레이트, 프론트 사이드 에어 덕트, 로고, 도어 핸들 등 거의 대부분이 검은빛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을 그래이셜 화이트 펄, 에버라스팅 그레이, 그래비티 그레이, 에보니 블랙, 샹그릴라, 다크 무스 등 7가지 색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블랙 카퍼'라는 색상을 추가했다.

 

텔루라이드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은 SX 리미티드 트림 등 최상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SX 리미티드 트림에 1000 캐나다 달러를 추가하는 수준으로 상당히 판매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아차는 텔루라이드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을 3분기 중 판매에 돌입 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텔루라이드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확실한 SUV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나이트스카이 에디션은 텔루라이드에 다시 한 번 놀라움을 더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