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76세대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322번지 일대에 조성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단지는 평택권역과 안성구도심권역을 잇는 공도읍권역에 위치하며 평택 고덕신도시와 더불어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공장, LG디시털파크 등 대기업이 인근에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이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지하 2층~지상 26층 10개동, 총 976세대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59~72㎡로 구성되며 발코니 무상확장 혜택이 제공돼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바로 옆에 1200여 세대의 2차 세대가 분양 예정으로 약 3천여세대의 미니신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4베이 혁신 평면으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고, 펜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넓은 동간거리로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고려했으며,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시설과 입주민편의시설이 갖춰진다.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위치하며, 시네마, 대형근린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안성 스타필드가 9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도보거리에 문기초가 위치하며 중학교가 신설예정이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에 도시철도 평택안성선 양기역이 들어설 예정이며, 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안성IC가 가깝다. 서울세종고속도가 2025년 예정되어 있으며, 평택~안성~부발~원주~강릉을 잇는 수도권 내륙선 고속화철도가 2029년 개통을 목표로 건설 중이며 동탄신도시~청주공항까지 내륙선 고속화철도가 진행 중이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 공도IC가 타당성 검토 중으로 교통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한편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이미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