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EXID 혜린, 여름 뷰티템으로 바이오톡 '3X 크로스링크 앰플' 극찬

KBS JOY 채널에서 소개…8일 GS홈쇼핑서 3차 판매

 

[더구루=길소연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은 KBS JOY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3X 크로스링크 앰플'이 '썸머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됐다고 5일 밝혔다.

 

'셀럽뷰티2'는 이시영, EXID 혜린, 김지민, 이유비 등 4명의 MC가 전문가와 함께 필수 뷰티 정보와 리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9일 방송에서 배우 이시영과 EXID 혜린은 홈케어 아이템으로 '3X 크로스링크 앰플'을 소개하며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기미, 주름 등 광노화케어에 좋은 뷰티템이라고 극찬했다. 

 

특히 MC 이시영은 자외선에 취약한 광대 케어가 필요할 때 쓰면 좋은 아이템이라고 소개하고 사용 후 피부가 탱탱해지고 부드러워진다고 표현했다.

 

'3X 크로스링크 앰플'은 비타민C 6000배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스타잔틴, 꺼진 피부 볼륨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크로스링크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탄력, 항노화, 주름 케어 등 토탈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앰플이다. 사용 직전에 앰플의 상단캡에 있는 1제를 터트려 2제와 혼합하는 방식이어서 제품의 신선도가 더 높다.

 

한편, 바이오톡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8일 GS홈쇼핑에서 3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