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솔루션 '인스타터'

[더구루=오승연 기자] 소규모 온라인 마켓 상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히 상품 판매로 이어지면서 SNS와 쇼핑몰 연동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그 예가 바로 전 세계 이용자 맞춤형 쇼핑을 추천하는 '인스타그램 샵' 이다. 이 기능은 인스타그램 앱 안에 '탐색'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의류부터 시작해 향후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때문에 사업 규모와는 상관없이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통해 번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됐다. 이를 활용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위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로 계정을 관리하려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스타 팔로우와 좋아요가 많아지면 인스타 인기게시물 상단에 게시물이 노출돼 더 많은 고객유입을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가 가능한 업체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유령 팔로워와 같이 실질적인 마케팅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다년간 제공해 온 SNS마케팅 솔루션 '인스타터' 에서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서비스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주문량, 회원수 업계 1위를 달성했다.

 

체계적인 통합관리 시스템으로 계정 외적으로 작업되어 개인정보가 필요하지 않고, 안전하게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후 구매한 팔로워 감소 수가 극히 드물어 꾸준히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카테고리에 젊은 이용자가 많은 만큼 앞으로도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영향이 있을 것이다"며 "추가로 국내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중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튜브도 관심있게 보시길 바라며 자사 서비스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도 인기 상품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와 더불어 페이스북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에 대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카톡에 '인스타터' 검색 후 무료상담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