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중국 프로골퍼 펑샨샨 후원 계약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골프 산업 발전 기여"


[더구루=홍성환 기자]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 중인 중국 출신 프로골퍼 펑샨샨을 공식 후원한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펑샨샨은 올해 1월 파트너십 후원 계약을 맺었다. 펑샨샨은 파라다이스시티가 후원하는 첫 중국 선수이자 LPGA 선수이다. 펑샨샨은 과거 한국을 찾을 때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머물며 꾸준히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다.

 

펑샨샨은 2008년 중국 출신 선수 가운데 처음으로 LPGA 투어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2012년 메이저 대회인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 우승을 시작으로 LPGA에서만 10승을 거뒀다. 2017년에는 세계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는 동메달을 차지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전부터 꾸준히 여자 골프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같은 해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과 '2018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호텔로 지정되기도 했다. 

 

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함께 2018~2019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를 제작했다. 현재 KLPGA 안근영 프로와 유현주 프로를 후원하는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