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힐스테이트 마전지구 조합원 모집 '마감임박'

 

인천 2호선 검단 사거리역이 인근에 있어서 역세권 인프라를 가진 검단 마전동 '힐스테이트 검단사거리역'이 주목 바고 있다.

 

힐스테이트 검단사거리역은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212-1번지에 위치하며 공동주택과 부대복리 시설로 분류되고 지하 2층에서 지상 12층 총 15개동의 규모를 가진다. 공동주택은 25평 401세대, 30평형 182세대, 35평형 318세대, 총 901세대이며 근생시설은 지하 1층에서 지상1층까지에 위치한다.

 

검단 마전동 힐스테이트 검단사거리역은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를 가졌다. 자차로 이동시 올림픽 대로까지 10분정도가 소요되며 검단 사거리역까지는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ic를 이용하기 용이하고 수도권 제 2순환도로까지 차량으로 10분정도가 소요된다.

 

입주 즉시 대부분의 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주변 생활인프라가 이미 탄탄하다. 인근에 하나로마트가 있고 반경 3km내에 이마트, 롯데마트등의 대형 마트 또한 위치하고 있다. 향후 예정된 검단신도시 개발이 진척되면 인프라는 폭발적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검단 마전동 힐스테이트 검단사거리역은 반경 1km내에 초중고등학교가 7개나 위치하고 있다. 왕길초, 금곡초, 검단중, 당하초등이 도보로 이동가능하기 때문에 통학 안전성이 높다. 인근의 검단 사거리역에는 명문 학원가가 형성돼 있어 교육환경 또한 좋다.

 

특히 9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가 주목받고 있다. 내놓았다. 검단 내 분양가 대비 1~2억낮은 분양가로 역세권과 학세권, 그리고 6800평 규모의 현무 체육공원까지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셈이다. 

 

'검단 힐스테이트 마전지구'는 중도금무이자혜택을 제공한다. 사업부지가 93.7% 매입이 완료돼 사업진행이 가시권에 도달해 있어 안심하고 조합원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홍보관은 인천 서구 당하동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번호로 상담 시, 정확한 조합원 가입조건을 설명들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