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이벤트를 찾아라'…보험·면역영양제 등 실속이벤트 눈길

[더구루=박상규 기자] 사회 분위기와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1등 보험사답게 다양한 어린이케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자녀를 위한 보험보장은 물론 시기에 맞는 육아정보까지 받아볼 제공하는 한편, 제휴를 통해 여행할인, 쇼핑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 건강이 염려되는 시국에 서비스하고 있는 메디케어서비스가 인기다. △(무)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유지계약 고객(17년4월 이후) △(무)굿앤굿어린이CI보험 유지계약 고객(16년11월~17년03월31일) △(무)하이카운전자보험 유지계약 고객 중 어린이보험 기가입 고객(16년11월 이전 가입)이라면 보험개시일로부터 기본계약 피보험자의 만 나이 8세까지 ‘굿앤굿어린이케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위웰코리아는 카톡 플친 이벤트와 다자녀 가정 이벤를 통해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어린이 영양제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카톡 플친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추 전용 이벤트로 요즘 핫한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제품 7만원 이상 구입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아직 카카오톡 친구 등록이 안 된 고객들도 새로 친구를 맺을 경우 해당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 고객의 경우 하이웰코리아 공식 쇼핑몰 회원가입 시 주어지는 각종 혜택까지 총 1만원 상당의 바로쓰는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2002년 이후 출생인 3자녀 이상을 둔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 방법은 하이웰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게시판에 비밀글로 올려 다자녀 가정임을 증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