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에이치테크, HLAB 살균탈취제 공개…"공간 제약 없이 사용"

 

[더구루=오승연 기자] 에이치앤에이치테크㈜가 23일 식약처, 미국 FDA, 미국농무부(USDA), 일본 후생성에서 입증 받은 차아염소산수(HOCL)로 만들어진 고농도 살균탈취제, ‘HLAB 살균탈취제’를 공개했다.

 

HLAB 살균탈취제 차아염소산수를 고농도로 함유해 세균에는 강력한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반면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지녀 유아도 사용할 수 있다.

 

백혈구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천연 면역시스템인 ‘차아염소산수(HOCL)’는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KATR 실험 결과에 따르면 폐렴균을 포함한 모든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일반 락스보다 80배나 강한 살균력을 지니고 있다.

 

WHO와 대한약사회 역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살균제로 ‘차아염소산수’ 사용을 권고한 바 있다.

 

무색, 무취의 제품인 HLAB 살균탈취제는 공공장소, 학교, 사무실 등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침구, 의류, 유아용품, 차량, 욕실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HLAB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 만큼 HLAB 살균탈취제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며 "휴대가 용이해 외부활동에서도 위생안전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LAB 살균탈취제는 휴대용 100ml, 가정용 300ml, 리필용 500ml로 구성됐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