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멘토스 콜라보 '눈길'…'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멘토스 컬렉션' 日 출시

-멘토스 이미지에 향기를 더해 출시…4월 기간한정 판매
-日 아또코스메(@cosme)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19'서 파우더 부문 3위 차지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캔디브랜드 멘토스와 콜라보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18일 아모레퍼시픽재팬에 따르면 이니스프리재팬은 오는 4월 1일부터 일본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숍과 아마존 쇼핑몰 등에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멘토스 컬렉션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피지 흡착 파우더와 미네랄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과도한 피지를 흡착해 방금 화장한 듯 보송보송 매트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제주도의 천연 미네랄과 민트 함유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산뜻한 사용감을 더해준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신경 쓰이거나,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의 파우더를 필요한 이에게 안성맞춤이다. 

 

지난해 일본 최대 뷰티&헬스 사이트 아또코스메(@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19’에서 파우더 부문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자, 매년 4월 탄생을 기념해 한정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1946년 출시돼 150여 개국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사탕 브랜드 멘토스와 손을 잡고 사탕과 같이 귀여운 제품으로 변형,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출시한다. 

 

멘토스 컬렉션은 △멘토스민트 △멘토스 피치 △멘토스 레몬 △멘토스 그레이프△멘토스 체리 △멘토스 메론 등으로 멘토스의 이미지를 패키지로, 컬러 마다 향기를 더해 출시한다. 판매 가격은 750엔(약 8700원, 세금 별도). 

 

이니스프리재팬은 멘토스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매장에서 컬렉션 제품과 함께 노세범라인모이스처파우더, 블러파우더, 미네랄컬러파우더 중 2개를 구입하시면 '캔디 파우더 퍼프 세트'를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 숍에서는 멘토스 컬렉션 2개를 구입하시면 캔디 파우더 퍼프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이니스프리재팬은 지난 2018년 도쿄에 첫 매장을 열고 본격 일본 뷰티시장에 진출했다. 일본 내 친환경 및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고조되자 이에 부합한 다양한 혜택 제공,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