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안심하는 아이들의 실내놀이터, '인스와친구들' 맘카페서 호평

 

[더구루=박상규 기자] 최근 국가적으로 외부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어린이 실내 체험형 복합문화 사업을 주도하는 '인스와친구들'(인스앤슬라임)이 육아 맘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인스와친구들은 인쇄소스티커(이하 인스)로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는 수집 문화를 선도하고 데코덴과 같은 폰케이스꾸미기 콘텐츠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가 하면 KC 어린이 완구인증을 통한 안전한 슬라임만들기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아이들의 실내 놀이터이다.

 

인스와친구들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체험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슬라임만들기로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에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어린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상승에 효과적인 놀이문화로 자리매김 했으며 또한 KC인증을 받은 수백여 가지의 안전한 파츠는 아이들이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청정지역 슬로건을 내건 인스와친구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매장임을 안내해 부모와 아이 등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울러 체계적인 운영을 통한 매장 청결 관리와 타인의 손을 타지 않는 어린이 놀이 제품들은 각 지역 맘 카페에서 호평을 얻으며 믿고 즐기는 슬라임 카페로 자리잡았다는 설명이다.

 

인스와친구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는 일과 삶의 균형이 잘 잡힌 워라밸 창업으로도 인기이다. 매장 운영 권장 영업시간이 13시부터 19시까지 약 7시간 이내의 짧은 편으로 오전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서 여유롭게 운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와친구들은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사업이다. 다양한 체험형 놀이 컨텐츠를 옵션 형식으로 제공하며 가맹점주의 선택에 따라 원하는 구조로 설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마다 아이들의 유행 편차를 최소화하며 다양한 컨텐츠로 유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 매력이다"고 덧붙였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대표 남정남)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각지 어린이들의 인입을 편리하게 구축했으며 주기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유익한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여성창업에 포커스를 맞춰 경력단절 여성을 응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스와친구들은 최근 다산신도시점을 오픈 하고 제주도에 신규 계약을 통해 현재 상권 분석 등을 진행, 빠르게 오픈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창업 비용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